3월 중순쯤 왼쪽 무릎 뒤쪽으로 심한 통증이 느껴지고, 다리를 잘 구부릴 수 없는 증상으로 가까운 병원을 찾는다는 곳이 이곳이었습니다. 운동할 때의 근육통과 달라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갔는데, 검사 결과 하지정맥류였고 약 두달 뒤에 긴 여행이 예정되어 있어서 되도록 일찍 하는게 좋을 것 같아 바로 수술 상담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통증이 거의 없다는 베나실로 상담을 받았었는데,제가 혈관염 이력이 있어 당시 증상을 말씀드리고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알러지 부작용이 없는 레이저로 수술을 권하셔서 그 쪽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에도 3주,한달 간격으로 꼼꼼히 검사를 해주시고 추가 시술로 보완해주신 덕분에 2달 반이 지난 지금 여행도 무사히 다녀와 리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튼튼하지의원 신경욱 원장입니다. 4월에 수술받으셨던 분이시군요. 앉아있다 일어났을때 핑 도는 듯한 기립성 저혈압, 지하철 등 사람이 많거나 좁은 곳에서 쓰러지는 현상(공황장애로 오해하나 하지정맥류도 원인), 앉았다 일어날때 발목, 무릎, 오금(무릎뒤), 사타구니, 엉치의 통증, 손발이 찬 수족냉증 등이 잘 모르시는 하지정맥류(정맥부전)의 증상들입니다. 수없이 다양한 증상들이 있으며 핏줄이 보이는 증상은 극히 일부분이어 많은 분들이 그냥 참고지내고 계신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좋은 병원에 잘 내원하셨습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렸고 치료후 보여주신 밝은 표정과 목소리에 저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