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다리가 엄청 붓고 쥐도 잘나고 뛰는 운동을 할때 통증이 많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초음파를 봐주셨어요. 좋은 장비로 정밀하게 오랫동안 보시고 설명도 알기 쉽고 친근하게 해주셔서 다른 곳에 갈 생각도 안하고 이곳에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수술하는 날도 다시 꼼꼼히 봐주시고 혈관이 피부에 가까워 까다로운 수술이었음에도 정말 잘 해주셔서 아들도 수술 후 통증도 별로 안 느끼고 회복도 빠르게 하여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수술도 환자의 피부나 몸 상태에 맞게 과잉진료없이 신뢰할수 있는 방법으로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진심으로 환자를 대하심이 느껴졌습니다.
간호사님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구요. 특히 남자 간호사님, 아들 부축도 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튼튼하지 의원 신경욱 원장입니다. 아드님과 오셨던 어머님이시군요. 차라리 내가 아팠으면 하는 부모님의 마음을 저도 아는 터, 모든 환자 분들께 그러하듯이 진료와 수술에 집중하며 정성을 다했습니다. 쉽지 않은 케이스였고 젊은 분이었음에도 믿고 맡겨주심에 환자 분과 가족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를 비롯한 저희 튼튼하지의원 일동은 언제나 친절과 진심으로 내원하신 분들께 언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알아주심에 감사드리며 또 뵙겠습니다.